1. 씬 추가
1-1. 스테이지 1
- 이 스테이지가 사실상 시작 스테이지.
플레이어는 포탑에서 스폰되고, 카미카제 라이트가
이 스테이지 곳곳에서 스폰되어서
플레이어에게 달려옴.
- 카미카제 라이트 스폰굴을 모두 막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포탈이 열리게끔 구현 하고자 함.
- 스테이지 1 씬은 자체적으로 update()에서
카미카제 라이트 스폰굴의 갯수를 세도록 구현
1-2. 스테이지 2
- 이 스테이지에서는 카미카제 케이지가 다 깨질 시에
보스가 출몰하게끔 구현.
2. 자잘한 버그들 픽스
2-1. 스테이지1에서 2로의 씬체인지 오류
- 디버깅을 통해서 씬체인지 과정 사이에
Input::update()가 호출되는 것을 파악
- SceneManager::update()가 항상 먼저
호출되게끔 수정하여서, 씬 체인지 발생 때는
early exit되게끔 수정.
2-2. 스테이지2에서 애니메이션 버그
- 모든 애니메이션이 2번씩 재생됨.
- 원인 1번으로는 스테이지1에서 씬 리소스의
애니메이션 시퀀스 맵에 추가해둔 애니메이션들이
스테이지 2에서도 같은 이름으로 남아있어서
해당 애니메이션들이 재생되는듯해서
소멸자에 중단점을 걸어보니 아니었음.
- 소멸자들 싹다 이잡듯이 뒤짐. 못찾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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