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그 픽스
1-1. 스테이지 2로의 씬 전환 이후 애니메이션 버그
- 한 번만 나와야 할 애니메이션이 두 번씩 재생됨.
- 디버깅과 수차례의 중단점, 콜스택을 보고서야
애니메이션 프레임 데이터가 중복으로 넣어진것을 발견..
- 애니메이션 프레임 데이터를 추가하는 코드를 샅샅히 뒤짐
만약 이미 같은 이름의 애니메이션 시퀀스가 있을 경우에
프레임 데이터를 추가하지 않게끔 하는 코드가 문제.
(느낌표 하나 빠져있었음..)
1-2. 카미카제 라이트 굴 2개 중 하나만 몬스터 스폰
- 원인을 찾던 중, 카미카제 라이트가 생성될 때
위치 조정을 좀 안좋은 방식으로 조정함.
- 해당 코드를 리팩토링해서, 카미카제 라이트를 스폰하는
굴에서 위치 조정을 직접적으로 해주게끔 개선. -> 해결
2. 맵툴 제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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