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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API/[갠플] Relic Hunters Zero 모작

최종본

by GameStudy 2022. 3. 2.

차마 완성작이라고는 못하겠다.. 처음으로 게임같은 것?을 만들었다.

 

사실 마무리 한건 작년 10월 말인데, 도저히 부끄러워서 못올렸었다.

 

내가 한건데도 한달 지나니, 업데이트 루틴을 까먹기 시작했고 

 

여기저기 버그 투성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나서 생각해보니 당연한거라 생각되서 뒤늦게 올려본다.

 

상하좌우 움직여지고, 총알 쏴지고 충돌되고 몬스터 있으면 되는거 아닌가? 싶었다.

 

다만 후회되는건, '좀 더 열심히 문서화 할걸' 하는 생각이 든다.

 

몇 개 포스팅 하긴 했지만, 너무 빈약하고 정성이 부족하다.

 

정성스럽게 쓸수록 다음 포폴 문서화가 발전될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플레이: GameFramework 폴더 -> Bin 폴더 -> GameFramework.exe 실행
소스 코드: GameFramework.sln 실행

(모든 리소스는 렐릭헌터스제로의 소유입니다. 공부용도로 제작하였습니다.)

 

GameFramework.egg
19.70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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