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게임 에셋에 흰색 지우는 법: 프리펩에서 콜라이더를 지우면 됨..!
가끔 큐브도 지워야함..
게임 에셋은 항상 크자이 {1 1 1} {0 0 0} {0 0 0}해놓고 Export to fbx 해야
게임에 띄울 시 중앙에 뜸.
일단 게임에 띄우고, 필요한 머테리얼을 가져오는게 맞음.
혹시 벽이 안보이거나 한다면, 유니티 머티리얼 리스트를 보고 가져오면 해결 되기도 함.
'DirectX > [팀플] Death's Door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젝트 내의 셰이더 구조 고찰 (0) | 2022.11.21 |
---|---|
나름대로 큰? 규모의 소스코드에서의 shared_ptr 고찰 (0) | 2022.11.11 |
22-11-02 (0) | 2022.11.02 |
22-10-31 (0) | 2022.11.01 |
22-10-26 (0) | 2022.10.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