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rectX/[팀플] Death's Door 모작

22-10-14

by GameStudy 2022. 10. 14.

1. 역할 배분

  엔진팀장: 선생님

  엔진팀원: 박경호

  클라팀원: 임우정

 

2. 진행 목표

  노션 참조

 

3. 코딩 컨벤션

  - 함수명 앞에는 동사 시작, 대문자 시작

  - 멤버 변수는 m_자료형+변수명

  - 매개 변수는 _+변수명

 

3. 엔진 구현 사항

  - Test Level, Edit Level 구현

  - IMGUI 구현

    지형 선택 창 > xyz Input 칸 > row col Input 칸 > Create

  - Edit Level에서 드래그 드랍 구현

 

4. 클라 구현 사항

'DirectX > [팀플] Death's Door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11-04  (0) 2022.11.04
22-11-02  (0) 2022.11.02
22-10-31  (0) 2022.11.01
22-10-26  (0) 2022.10.27
22-10-24  (0) 2022.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