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엔진 코드 병합
1.1 오늘 업데이트된 엔진 코드
fbx sdk 관련 파일과 프로젝트 설정
1.2 중간에 누락된 파일이 있어서 엔진 팀장님께 요청드림.
추가하여서 깃 충돌 없는지 확인 후 병합.
2. 멀티스레딩을 위한 리소스 폴더구조
2.1 레벨별 로딩은 안하기로 클라 팀원과 협의함.
텍스쳐 종류별로 리소스 폴더구조 잡을듯.
2.2 fbx 파일 특징
매시 + 애니메이션 형태.
따라서 같은 파일을 두 번 열어야 함.
애니메이션이 없는 스태틱 매시의 경우에는 매시만 존재.
2.3 리소스 폴더 구조
ContentsResources
Shader
Sound
FBX > AnimationFBX / StaticFBX / MapFBX
2.4 일단 매시 로더가 완성 된 뒤에 다시 논의하고자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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